휴대폰 소액 결제 현금화가 무엇이며, 대안은 무엇이 있을지 알아보겠습니다. 휴대폰 소액 결제 현금화는 엄연히 불법이라는 점 잊지마세요. 



다날 정책에 걸려 답답하신 분들을 위해 다날 결제정책이 걸리는 이유와 해결방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 , "저희가 따로 풀어드릴 수 없습니다." 와 같은 반복적인 답변만 돌아옵니다. 그렇기 때문에 다날 고객센터에 문의하기 전에 위의 다날 오류 코드번호를 어느정도 이해하신 후 전화해보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가장 흔한 사유 중 하나, 현재 본인이 미납된 이력이 있거나 현재 연체가 되어있는 경우는

또한, 내가 제시한 금액에 사줄 구매자가 나타날때까지 하염없이 기다려야 되는 애로사항도 있구요. ^^;;

친구가 소액결제로 현금 바꾸는게 된다구 해서 그런 방법이 있나 찾다가 꿀정보 얻어가요. 저도 소액결제나 정보이용료 현금화 방법으로 한번 도전해봐야겠어요.

하지만, 결제대행업체의 정책상 결제가 안될때는 결제 정책 불가 오류 소액결제 현금 코드만 표시되기 때문에 원인을 알기도, 해결하기도 일반인들은 어려움이 있습니다.

소액 결제 현금화는 신용카드나 체크 카드처럼 오프라인에서 사용을 하신 다거나 현금을 인출하실 순 없지만 상품권, 모바일 상품권, 게임 재화 등등의 현물 및 모바일 캐쉬를 구매하실 수 있으며 소액 결제로 구매 하신 것을 소액 결제 현금화 업체를 통해 현금을 마련하시는 방법을 소액결제 말합니다.

당연한 말이지만 미성년자 명의폰, 선불폰(선불 요금제)과 같은 휴대폰 사용자는 소액결제 서비스를 이용할 수가 없습니다.

미납이든 정책상 불가이든… 소액결제 불가를… 더 보기 »소액결제가 안될때 소액결제 현금화 하는 방법

휴대폰 결제를 한번도 사용하지 않았을 경우 (스미스피싱 방지를 위해 통신사와 결제 대행사에서 고객 보완이 설정될 수 있다.)

아이폰 설정으로 이동한뒤, 자신의 애플 아이디 계정을 클릭 → 결제 및 배송에 들어갑니다.

그렇다면 현재 가장 많이 발생하고 있는 정보이용료(콘텐츠이용료) 먹튀,사기 수법에 대해 알아보겠습니다.

사용하고 있는 휴대폰이 일시정지 / 수신,발신 정지 등의 이유로 통신 서비스 이용이 불가한 경우 입니다.

이 위키백과에서 언어 링크는 문서 제목 건너편의 문서 최상단에 있습니다. 최상단으로 이동합니다.

Leave a Reply

Your email address will not be published. Required fields are marked *